자주묻는질문

A

먼저 디바이스가 피부에 충분히 닿았는지, 배터리가 완충된 상태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반드시 사용부위에 서비스 화장품 세럼 또는 앰플등을 도포하신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그럼에도 자극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면 아래 디바이스별 사용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. 


[에스제이그레이스라디언스]

#1. 4개의 전극이이 모두 닿았을 때만 최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어, 자극이 약하신 경우 4개 전극이 모두 닿았는지 확인해 주세요. 

#2. 반드시 멈추지 말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움직이며 사용해 주세요. 매우 느린 속도로 움직이거나 한 부위에 잠깐이라도 멈춘 경우 안전한 사용을 위해 자동으로 에너지 출력량을 조절하고 있습니다. 

#3. 자극이 약할 경우 기초 제품 세럼과 앰플 등을 충분히 도포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전용 기초 제품이 피부에 흡수됨에 따라 자극이 서서히 약해질 수 있어, 사용 중에도 자극이 약해진다고 느껴지신다면 화장품을 추가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#4. 피부에 도포된 전용 기초 화장품 양이 많을 경우 자극이 약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 기초 화장품 사용량에 따라 자극의 정도가 다를 수 있으니 적절히 조절하셔서 이용해 주세요.

#5. 피부에 수분이 있을 경우 통로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느낌이 없을 수 있습니다. 피부에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기초 화장품 도포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※ 주의사항 ※

단계별로 사용자에 따라 전달되는 느낌이 다를 수 있습니다. 저희 제품은 레벨 1~6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니 피부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.

A

#1.피부광채RS (radiant skin)

200KHz+90KHz 교반주파수로 화장품을 깊숙이 넣어주는 진동 패턴으로 콜라겐 재생 효과로 피부광채 효과

#2.피부생기VS (vibrant skin)

화장품의 유효영양성분을 이온화 시켜 흡수율을 높여주는 진동 패턴으로 영양의 손실을 낮추어 피부생기 효과

#3.피부개선IS (improvement skin)

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모공을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진동 패턴으로 피부개선 효과

#4.피부탄력ES (elastic skin)

늘어진 피부를 근육을 자극하는 진동 패턴으로 고분자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윤관관리와 피부탄력 효과

#5.바디맛사지BM (body massage)

본체와 EMS 패드를 연결하여 효과적인 바디 맛지지 케어, 근육 운동에 적합한 진동패턴으로 붓기 개선과 통증 완화에 효과


※ 케이블 연결시 주의사항※

본체와 EMS 패드를 케이블로 연결하면 BM 모드 자동전환되오니 반드시 원하는 부위에 패드를 먼저 부착후, 제품을 동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A

에스제이 그레이스 라디언스 디바이스는 수분에 취약함으로 물 세척을 금지합니다.

디바이스 사용 후 헤드 부분을 물티슈 또는 깨끗한 거즈, 부드러운 천 등으로 닦아내고 통풍이 잘 되는 상온에 건조한 상태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※ 알코올 함량이 83% 이상인 알코올 솜을 사용하실 경우 제품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어, 물에 희석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

기초화장품을 충분히 흡수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.

 • 광채 & 주름 케어: 그레이스 피토뮤신  앰플 

 • 탄력 케어: 그레이스 판테톨 세럼



[모드별 추천 화장품]


RS 모드/VS 모드/IS 모드

 • 피부광채 케어: 그레이스 피토뮤신 앰플

 • 피부생기 케어: 그레이스 피토뮤신 앰플

 • 피부개선 케어: 그레이스 피토뮤신 앰플


ES 모드(ES 모드 사용 후 기초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.)

 • 피부탄력 케어: 그레이스 판테놀 세럼

 


A



 


 사용순서

#1. 세안후 기초 화장품을 적당량 피부에 올려 줍니다.

#2. 제품의 M 버튼을 길게 누르면 음성 안내와 함께 기기의 전원이 켜지며 RS 모드가 준비 됩니다.

#3. L 버튼을 1회 짧게 누르면 단계별 음성안내가 나오면 사용자는 음성 안내에 따라 단계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.

#4. 얼굴부위에 전극 부분을 밀착시켜 맛사지 방법에 따라 원을 그리듯 롤링하며 기초 화장품을 문지르며 가볍게 흡수시켜 줍니다.

#5. 동작후 음성안내에 따라 모드별 5분 사용이 마무리 되며, 이후 순서대로 RS 모드VS 모드IS모드ES 모드동작되나 M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

#6. BM 모드 사용시 EMS 패치와 본제품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BM AHEM 음상 안내가 나오며 EMS 패치를 원하는 바디부분에 부착후 L 버튼을 1회 짧게 누르면 단계별 음성안내가 나오며 사용자는 음성 안내에 따라 단계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.

#7. 사용중 피부에 도포된 기초화장품이 건조감이 들어 맛사지하기에 뻑뻑한 느낌이 들면,추가로 기초 화장품을 도포후 맛사지를 합니다.

#8. 케어가 끝나면 기기에 묻은 화장품을 깨끗이 닦아내고 보관합니다.


※사용전 주의사항※

목젖,상처, 시술 및 수술 부위에는 사용금지

A

배송 중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사진과 함께 에스제이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 상담: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채널톡 상담 > 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톡 아이콘 클릭하셔서 문의 남겨주세요.

A

[단순변심]

• 주문 실수, 필요 없어짐과 같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 

• [총 결제 금액 - 반품 상품 결제금액]이 무료 배송 기준인 6만 원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반품비 3,000원이 발생합니다.

•  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반품 배송비 4,000원이 추가 발생합니다.  

•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접수는 어려워, 상품 변경이 필요하시다면 반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[판매자 귀책]

• 상품 불량, 오배송 등의 경우, 교환/반품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• 교환/반품 접수 시,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 

A

[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
•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(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)

• 수령하신 상품이 표시/광고와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[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]

•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예: 상품을 일부 사용한 경우/상품의 구성품 또는 상자 등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/화장품 등 본품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)

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•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•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


※ 본 상품의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률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『소비자분쟁해결기준』에 따릅니다.

※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구체적인 정함이 없는 경우에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, 회사의 개별약관(공지)에 따릅니다.


[반품 접수]

반품은 에스제이 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교환 접수]

상품 옵션 변경과 같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접수는 어려워, 상품 변경은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아래 에스제이 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상담: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채널톡 상담 > 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톡 아이콘 클릭하셔서 문의 남겨주세요.

A

[반품]

반품은 에스제이 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교환]

상품 옵션 변경과 같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접수는 어려워, 상품 변경은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아래 에스제이 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 상담: 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채널톡 상담 > 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아이콘 클릭하셔서 문의남겨주세요.

A

피부 트러블은 매우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, 상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에스제이 그레이스는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구성하여 제작하려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나, 화장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다면 상품 사용을 중단해 주시고 에스제이 그레이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[에스제이그레이스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 상담: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채널톡 상담 > 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아이콘 클릭하셔서 문의 남겨주세요.

A

적립금은 취소 완료 후 즉시 적립됩니다. 


※ 취소/반품 [접수] 상태가 아닌 [완료]로 변경된 이후 적립금이 복구됩니다. 

A

취소 철회는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]에서 가능합니다.

교환/반품 철회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[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상담: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채널톡 상담 > 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톡 아이콘 클릭하여 문의하세요

A

결제수단별 환불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
[환불 일정]

•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: 등록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1~3일 내 입금 

• 휴대폰 결제: 등록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3~5일 내 입금

• 카드 결제: 영업일 기준 3~5일 내 카드 승인 취소


[유의 사항]

• 입금 전 ~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완료 후 환불이 시작됩니다.

• 배송준비중 ~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택배사에서 상품을 회수한 후 물류센터 검수 상 문제가 없다면 환불이 진행됩니다. 상품을 회수하고 검수 과정을 거치는 데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 

• 배송준비중 ~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여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됩니다. 

A

주문취소는 아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 

다만,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워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로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, 사유에 따라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① 에스제이 그레이스 회원인 경우 

[에스제이그레이스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주문취소]에서 취소 가능하며, 가상계좌/휴대폰 결제하셨다면 환불계좌까지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②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 

[에스제이그레이스 > 로그인 >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> 주문자명/주문번호/비회원 비밀번호 입력 > 주문목록보기 > 취소신청 > 환불계좌등록]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
A

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[주문페이지 > 결제수단 > 가상계좌 또는 길시간 계좌이체 > 현금영수증 신청]에서 결제 시 신청 가능합니다. 


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잊으셨다면 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[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 고객센터]

• 전화 상담: 031-452-4487

• 게시판 상담 >

• 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상담 >

A

회원이 아니어도 휴대폰 본인인증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번거로운 과정없이 SNS 계정으로 가입하셔도 쿠폰/적립금/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지급해 드리고 있으니 에스제이 그레이스 공식몰의 회원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.


비회원이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①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[결제하기]를 눌러주세요. 

② [로그인] 화면 하단에 있는 [비회원 구매]를 눌러주세요. (*14세 미만은 구매가 제한되어 확인이 필요합니다.)

③ [휴대폰 인증]을 하시면 [주문페이지]로 이동하게 됩니다. 

④ [비회원 주문조회 비밀번호]는 주문/배송 조회 시 꼭 필요한 정보이니 기억해 주세요.

⑤ 결제완료와 함께 알림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A

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됩니다.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031-452-4487 로 연락 주세요.

A

주문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주문을 취소하신 뒤,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닫기
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최상단으로